일상다반사/건강+관리

강황 커큐민 환 / 인큐텐 닥터큐민 오리진 구입

미미루나 2022. 4. 1. 17:32

 

#강황 #커큐민 #내돈내산 #닥터큐민오리진 #구입배송기 #강황 #커큐민

인큐텐 닥터큐민 오리진 먹어보려고 구입 했어요

 

 

쇼핑몰에서 주문한 제품이 택배 배송이 왔길래

신나게 택배박스를 쫘악 개봉을 했더니

그 안에 요런 전단지가 쏙 들어가 있었어요

 

 

슥 ~ 봤더니

평소에 즈희집에서 꾸준히 사서 먹고 있는

강황과 커큐민 이라는 글자가 눈에 뙇 들어오길래 전단지를 정독했네요 ㅋㅋ

 

#유튜브큐알코드 찍고 들어가서

#YTN방송 영상 도 보고 말이죠~

 

원래 저희집에서 먹던 강황, 커큐민 은 분말이라

좀 먹기 귀찮은감도 있고 해서 손이 잘 안가게 되니 띄엄띄엄 먹게 됐었는데요

 

보니까 인큐텐 닥터큐민 오리진은 작은환으로 되어 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쉬울거 같더라구요

 

어차피 집에서 먹던게 얼마 안남았길래 본 김에 바로 그냥 전단지에 있는 쇼핑몰 큐알코드 찍고 들어가서 구입했더랬죠

(아무튼 쇼핑하는건 손이 빨라요 ㅎㅎ)

 

 

앗.. 전단지 아래.. 저거 스타벅스 기프트콘 주는건 못봤었는데...

포스팅하고 얼른 들어가서 추가 하고 스벅커피 기프트콘 받아야겠고만요 ~~

 

엇! 스벅커피 기콘 당연히 한잔인줄 알았는데 2잔이었네요?

 

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 2장 이면

급 빠르게 달려가야죳

 

 

#나래사랑 스마트스토어에서 닥터큐민 오리진 주문 하고 빠른배송이네요 ㅎㅎ

택배기사님이 배송해주고 가시자마자 바로 일단 박스만 얼른 포스팅

(1일 1포스팅 하자! 계획이라 일단 오늘치 포스팅을 ... ^^''')

개봉샷은 다음 포스팅에 ~?

 

 

1박스 안에 30포 들어있네요

하루 한번 한포씩 먹으니

딱 한달치!

 

일단 먹어보고 결정하려고 한박스만 주문 했었는데요

먹어보고 괜찮으면 닥터큐민 오리진 더 주문해봐야겠어요

 

근데.. 솔직히 요거 음식물처리기도 쫌 탐이나는 ㅋㅋㅋㅋㅋ

냅다 검색해보니 가격대가 비싼거더라구요

어차피 먹을거~ 막 이러면서 친정도 드리고 시댁도 드리고 하믄되지? 막이래? ㅎㅎ

 

어쨎든.. 일단 조기 #텐큐민에스플러스 들어가서

얼른 스타벅스커피 기프트콘 2잔 이벤트신청 먼저 빨리 해놓고~~

 

1포 따서 먹어봐야겠어용~

개봉기, 먹은 후기도 얼른 포스팅 해볼게요~